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주식회사 큐라티스

인류의 공중보건에 앞장서는 소셜임팩트 기업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보도자료

[2019.11.28] 큐라티스 '결핵 백신' 인도네시아 기업과 텀시트 계약
관리자|2019-11-29 조회수|3,805

큐라티스 '결핵 백신' 인도네시아 기업과 텀시트 계약


 

㈜큐라티스는 11월 27일 인도네시아 국영기업인 바이오 파마(PT Biofarma)社 와 성인 및 청소년 결핵백신 QTP101)의 라이선스와 독점판권을 규정하는 텀시트 계약(Term Sheet, 주요 계약 조건을 담은 사전 계약서)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큐라티스와 바이오파마社는 인도네시아에서 청소년 및 성인용 결핵 백신 출시를 위한 임상시험부터 신약 허가 판매 까지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이에 따라 Milestone payment, 주요 계약 조건과 매출 예상에 대한 세부조건 합의를 완료했다.

계약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글로벌 임상시험을 ㈜큐라티스가 담당하되 임상시험 단계별로 바이오파마社가 Milestone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또한 제품 승인 후 인도네시아 현지 독점공급계약 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결핵백신 제품은 수출입 업체인 JBC(JB Corporat ion)를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종합적으로 총 계약 규모를 따져보면 약 1조 2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바이오파마社는 인도네시아 국영기업이면서 현재 인도네시아의 백신 시장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초대형 제약업체로, ㈜큐라티스의 결핵 백신을 국가예방프로그램(NIP)에 등재시킬 계획을 갖고 있다.

이번 계약을 총괄 지휘한 최유화 상무는 “현재 러시아 태국 등지의 주요 백신 전문제약 사 와 라이선스 및 독점판권에 대해 긴밀한 논의를 하고 있어 조만간 추가적으로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